성능

성능 작업 영역에서는 쇼핑객이 사용하는 검색어에 insight을 제공합니다. 이 정보는 트렌드를 식별하고 클릭스루를 늘리고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성능 작업 영역에서는 특정 날짜 범위에 대한 검색 지표 스냅숏을 제공하며 다음 보고서를 포함합니다.

  • 고유 검색
  • 결과 없음
  • 인기 있는 결과

성능

데이터 동기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관리 대시보드를 참조하십시오.

NOTE
성능 작업 영역은 12시간마다 업데이트됩니다.

보고서 보기

  1. 날짜 범위​를 입력하려면 일정( 일정 )을 클릭하고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하십시오.

    • 단일 날짜를 지정하려면 달력에서 날짜를 두 번 클릭합니다.
    • 날짜 범위를 지정하려면 달력에서 첫 번째 날짜와 마지막 날짜를 클릭합니다.
NOTE
날짜 범위는 1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

필드 설명

스냅샷 데이터
설명
계산 예
고유 검색
지정된 날짜 범위에 대한 총 고유 검색 수입니다. 동일한 구매자가 동일한 쿼리에 대해 여러 검색을 수행하는 경우 한 시간 이상 간격으로 제출되면 고유하다고 간주됩니다.
예:
​검색:
- 오전 10:00에 "바지"
- 오전 10:30에 "바지"(1시간 이내→고유하지 않음)
- 오후 12:00에 "바지"(1시간 후→고유함)
- 오후 1:00에 "셔츠"

총 고유 검색 = 3
클릭스루 비율
구매자가 제품을 클릭하는 것으로 끝나는 검색의 백분율입니다. 예를 들어, 쇼핑객이 "바지"와 "셔츠"를 검색한 다음 "셔츠" 검색에서 하나의 결과를 클릭하는 경우 클릭스루 비율은 50%입니다.
수식:
​클릭스루 비율 = ≥1 클릭으로 검색 횟수 ÷ 총 고유 검색 횟수​

예:
​총 고유 검색 횟수 = 4
최소 한 번의 클릭으로 검색 횟수 = 2

CTR = 2 ÷ 4 = 50%
전환율
쇼핑객이 구매한 제품의 비율과 지정된 날짜 범위 동안 쇼핑객이 클릭한 제품 수입니다. 예를 들어, 쇼퍼가 팝오버에서 6개의 제품을 보고, 하나를 클릭한 다음, 구매를 수행하는 경우 상호 작용의 전환율은 100%입니다.

전환율은 특정 제품의 보기 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. 예를 들어 전환율은 쇼핑객이 검색을 사용하지만 제품을 클릭하지 않는 경우 동일하게 유지됩니다.
공식:
​전환율 = 총 구매 제품 ÷ 총 제품 클릭​

예 1:
​클릭한 제품 = 5
구매 제품 = 2

CVR = 2 ÷ 5 = 40%

예 2(5시간 집계):
​시간별 클릭 수: 4, 5, 6, 10, 2
시간별 구매 횟수: 1, 3, 0, 4, 1

총 클릭 수 = 4 + 5 + 6 + 10 + 2 = 27
총 구매 = 1 + 3 + 0 + 4 + 1 = 9

CVR = 9 ÷ 27 = 3.33%
결과 없음 비율
지정된 날짜 범위에 대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 고유 검색의 백분율입니다. 예를 들어, 쇼핑객이 "fjjjfjfjf"를 두 번 검색(결과 없음)하고 "바지"를 한 번 검색(결과 있음)하는 경우 결과 없음 비율은 66.67%입니다.
수식:
0 검색 비율 = 결과가 0인 고유 검색 횟수 ÷ 총 고유 검색 횟수​

예:
​총 고유 검색 횟수 = 3
결과가 0인 검색 횟수 = 2

0 검색 비율 = 2 ÷ 3 = 66.67%
평균 클릭 위치
지정된 날짜 범위에 대한 고유 검색에 따른 평균 클릭스루 비율의 상대적 위치입니다.
수식:
​평균 클릭 위치 = 클릭 위치 합계 ÷ 총 클릭 수​

예:
​위치 클릭 수: 1, 3, 2

평균 클릭 위치 = (1 + 3 + 2) ÷ 3 = 2
보고서
설명
고유 검색
지정된 날짜 범위 동안 사용된 고유한 검색 쿼리를 나열합니다. 보고서 데이터는 고유 검색 스냅샷 데이터와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됩니다. 쇼핑객이 동일한 검색 쿼리를 두 번 입력했지만 한 시간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검색은 두 개의 고유한 검색으로 간주됩니다.
보고서 제한: CSV 파일을 생성할 때 상위 500개 용어.
결과 없음
결과를 반환하지 않는 검색 쿼리와 지정된 날짜 범위 동안 사용한 횟수를 나열합니다.
보고서 제한: CSV 파일을 생성할 때 상위 500개 용어.
인기 있는 결과
지정된 날짜 범위 동안 가장 많은 보기를 받은 제품의 이름을 나열합니다. 방문 빈도가 높은 결과는 노출 횟수만을 기반으로 계산되며 생성된 클릭 수 또는 매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.
보고서 제한: CSV 파일을 생성할 때 상위 500개 용어.
recommendation-more-help
8eedb3c4-09d2-4e4f-917b-524833fc6b4f